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강원도 고성 오픈
입력시간 : 2012/07/03 17:53:37
수정시간 : 2012/07/03 17:53:37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글자크게
글자작게
기사프린트
기사메일
기사 구매
아름다운 바닷가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전용 수영장과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빌라리조트가 이제 한국의 새로운 펜션, 호텔, 리조트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풀빌라리조트, 풀빌라 펜션 등 지역에 따라 각자 다른 스타일로 풀빌라를 창조하고 있는 하이클래스리조트에서 강원도 고성에 초호화 풀빌라리조트를 건설할 예정이다.

2013년 5월 완공예정인 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고성은 펜션형식으로 만들어진 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남해와 초호화 리조트형식으로 완공된 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제주의 차기작으로써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결정으로 전성기를 맞이할 강원도의 가치를 더욱 더 높여 줄 예정이다.

풀빌라는 이제까진 동남아나 남태평양의 유명 휴양지들의 전유물이었다. 하이클래스리조트는 이러한 해외의 전유물이던 풀빌라 시스템을 한국의 기후에 딱 맞게 혁신적인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외 겸용 수영장과 노천스파 시스템으로 개발했다. 더울 때는 실외로 추울 때는 실내로 이용 가능한 폴딩도어는 국내 최초로 마치 개폐식 돔 구장과 같은 혁신적인 시스템이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제주도에 그 두 번째 발걸음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하이클래스 고성의 오픈을 발표한 것이다. 제주도와 남해 남해안의 아름다움을 품에 안았다면 하이클래스 고성은 깊고 중후한 동해안을 품었다.

단지 건물만 지어놓고 여름장사만으로 고객유치를 하는 시대는 이제 지나갔다. 고객의 눈높이는 높아져만 가는데 펜션, 리조트, 호텔, 모텔 등의 관광산업을 뒷받침해줘야 하는 숙박업소들이 그 눈높이를 맞추지 못하면 국민들은 해외여행에 더욱 더 열을 올릴 수밖에 없다. 더군다나 야심차게 준비한 평창 동계올림픽은 강원도시대를 열기 위한 절호의 찬스이다.

이번 강원도 고성에서의 탄생은 본격적인 강원도 시대를 알림과 동시에 대한민국 숙박업의 새로운 트렌드로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 독립된 공간, 그리고 객실 전용 수영장과 노천스파 등의 해외에서나 구경하던 풀빌라 시스템이 이제 국내에 그 자리를 확실하게 잡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뉴스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