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는 ‘입꼬리 수술’
입력시간 : 2013/04/15 13:12:01
수정시간 : 2013/04/15 13:34:50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글자크게
글자작게
기사프린트
기사메일
기사 구매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면 뛰어나게 예쁜 얼굴은 아니더라도 왠지 모르게 호감이 가는 인상이 있다. 이렇듯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들기 위한 입술 모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얼굴에서 눈과 코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 것은 사실이지만 동적인 움직임을 갖고 있는 입술 모양 또한 이미지를 좌우하는데 크게 작용하기 때문이다.

입술모양을 흔히 볼륨감을 중요시 하지만 입꼬리 모양도 크게 차지가 한다. 입꼬리가 내려간 경우 우울해 보이거나 무뚝뚝한 이미지, 화가 난 인상을 줄 수 있지만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살짝 올라간 경우 온화하면서 호감이 가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밝은 이미지를 나타나게 한다.

입꼬리를 올리는 수술은 입꼬리 올림술 이라고도 알려져 있다. 자연스럽게 입꼬리와 입술 끝부분의 방향을 위로 살짝 올려 좋은 인상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 시술방법은 입술 끝부분 및 입꼬리 주변의 피부와 근육의 위치를 재배치시키는 방식으로 입꼬리가 올라가도록 만들어 준다. 수술은 국소마취로 진행되며 약 40분 정도가 소요되는 간단한 수술이다. 또한 입술이 빈약한 경우 필러 시술을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청담거울성형외과 차승연 원장은 “입꼬리 수술은 작은 변화지만 전체적인 인상을 바꾸는데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수술이다”며 “줄기세포이식을 병행한다면 줄기세포의 재생력으로 회복기간이 더욱 짧아진다”고 설명했다.

입꼬리 수술 후 흉터는 절개를 입 구석의 경계를 따라 절개를 하기 때문에 흉터가 보이지만 입술 점막의 재생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수술 후 한 달 정도가 지나면 흉터는 보이지 않게 된다.

뉴스홈
맨위로